2024.10.31 청소년부 스쿨어택 – 영종고

청소년부 스쿨어택 – 영종고 영종고등학교에서 스쿨어택을 진행하였습니다! 150개가 넘는 선물을 준비하였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질 정도로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아이들이 순수하게 기뻐하는 모습들을 보며 새로운 힘과 열정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남은 학교 전도들도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너희 몸을 드리라(2024.10.20)

너희 몸을 드리라(롬 12:1)   우리는 주일마다 로마서를 묵상하고 있다. 바울서신은 앞부분은 교리적(신학적)인 말씀을, 뒷부분은 윤리적(실천적)인 말씀을 담고 있다. 로마서 1-11장은 교리적(신학적)인 말씀이었다면, 12-16장은 윤리적(실천적)인 말씀이다. 특히 12장 1-2절은 기독교 윤리의 대강령이다. 구원받은 성도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   1. 몸을 드리라 구원받기 이전에 우리의 몸은 죄와 허물로 죽었던 몸이다. 그러나 구원받은 다음에는 영생을 얻은 몸이기…

구원의 하나님(2024.10.13)

구원의 하나님(롬 11:33-36)   하나님은 인류 구원을 위해 이스라엘을 선택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셨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예수 그리스도를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다. 하나님은 유대인에게 주었던 복음이 이방인에게로 가게 하셨다. 이방인이 구원받는 것을 보고 이스라엘로 하여금 시기 나게 해서 유대인과 이방인을 다 구원하시고자 하신 것이다. 이것이 구원의 완성이다. 바울은 하나님의 신비한 구원 방법에 감격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2024.10.25 청소년부 스쿨어택 – 중산중

청소년부 스쿨어택🏫 – 중산중 고작 캡슐뽑기인데 아이들이 우르르 줄을 서며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큰 선물이든 작은 선물이든 받으며 고마워하는 아이들보며 오히려 힐링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고가며 우리 교회 청소년들도 만났는데 “여기 우리 교회야!”라며 교회 자랑하는 모습을 보며 더 기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전도를 진행할 다른 학교들을 향한 기대를 품게 되는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2024.10.19 제1회 중부연회 중고청 찬양영성부흥회

청소년부 중부연회 제1회 중고청 찬양영성부흥회 부광교회에서 열린 중부연회 제1회 중고청 찬양영성부흥회에 청소년부 친구들이 참여하였습니다. 함께 준비한 찬양을 나누며 기쁨을 나누었고, 박윤호 목사님(강화하늘중앙교회 담임)의 말씀을 통해 열정을 얻고, 위클레시아의 찬양집회를 통해 찬양의 불씨를 회복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말씀과 찬양과 기도로 자라나며 이 세상에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나가는 청소년부! 청소년부를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구원의 완성(2024.10.06)

구원의 완성(롬 11:25-32)   우리는 주일마다 로마서를 묵상한다. 죄인인 인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받는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는다. 먼저 선택받은 이스라엘은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자기 백성을 버리셨는가? 그렇지 않다. 하나님은 복음이 이방인에게로 흘러가 이스라엘로 시기하게 하여 그들을 구원하신다. 오늘 말씀은 이스라엘의 구원과 구원의 완성에 관한 말씀이다.  …

하나님의 신비한 구원(2024.09.29)

우리는 주일마다 로마서를 묵상한다. 죄인인 인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받는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는다. 하지만 먼저 선택받은 이스라엘은 예수를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자기 백성을 버리셨는가? 하나님은 이방인의 구원을 통해 이스라엘로 시기나기 하여 이스라엘을 구원하신다. 하나님의 신비한 구원의 방법이다.

남은 자가 되라(2024.09.22)

우리는 주일마다 로마서를 묵상한다. 죄인인 인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받는다.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른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는다. 하지만 먼저 선택받은 이스라엘은 예수 그리스도를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자기 백성을 버리셨는가? 그렇지 않다. 하나님은 남은 자를 통해 구원하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