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께로 돌아오라(2021.03.21)

여호와께로 돌아오라(욜 2:12-14)   사순절 다섯 번째 주일에 하나님을 예배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한다. 본문의 ‘요엘’은 남유다 요아스 왕 시절의 선지자이다. 요아스 왕은 7살의 어린 나이에 왕이 되었다. 당시 제사장 여호야다는 이런 요아스를 도와 하나님을 따르게 했다. 그러나 여호야다가 죽자 요아스 왕과 남유다는 타락하고 말았다. 나라 전체가 하나님을 떠나 우상숭배에 빠졌다.  …

십자가의 도를 따르라(2021.03.14)

 사순절 넷째 주일이다. 사순절은 예수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부활절을 준비하는 절기이다. 우리교회는 특별새벽기도회와 함께 누가복음을 통독하고 있다. 누가복음을 읽고 쓰고 묵상하고 적용하면서 예수님의 길을 배우고 따라가자. 오늘은 사도 바울이 전하는 십자가의 도를 묵상하며 은혜 나누려 한다. 오늘도 말씀을 깨닫고 십자가의 도를 따르는 성도가 되라. 십자가의 도는 무엇인가?

예수님을 따라가라(2021.03.07)

 사순절 셋째 주일이다. 사순절은 예수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부활절을 준비하는 절기이다. 우리교회는 사순절에 누가복음을 통독하고 있다. 예수님의 일생을 살펴보고 그의 길을 따라가자는 의미이다. 누가복음 통독과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해 더욱 예수님을 따라가라. 이 일을 통해 예수님께 좀 더 가까이 가고 예수님을 조금 더 닮아가는 사순절이 되라.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라(2021.02.28)

 사순절을 지내며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고 부활을 준비하는 여러분 모두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한다. 우리 교회의 금년 표어는 “경건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딤전 4:7-8)이다. 오늘 말씀은 우리교회 실천 목표 중 마지막인 ‘예수향기’에 대한 말씀이다. 본문 말씀을 통해 우리가 모두가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고,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며 사는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이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한다.

21.02.28 최민익장로님 은퇴식

2/28 주일 4부 예배에서 최민익 장로님의 은퇴식이 있었습니다. 최민익 장로님은 1999년 장로 취임후 2013년 영종중앙교회 장로님으로 이명해오셔서 선교부장, 사회봉사부장, 총남선교회장, 예배위원장, 장학위원장으로 섬기셨고, 오랫동안 이웃사랑 반찬 봉사활동도 하셨습니다. 은퇴식날도 다음세대 믿음의 후손들을 세우는데 써 달라고 장학헌금을 봉헌하셨습니다. 장로님 남은 생도 건강히 하나님의 일꾼으로 쓰임받으시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